본문 바로가기

소피의일상/카페

[루프앤]루프탑앤/대구 중구 남산동 루프탑이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루프앤] 대구 중구 남산동 루프탑이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무더워지기 전에 루프탑 카페를 방문해보자면 찾아간 곳!

「도로명주소: 대구 중구 남산로 1길 29 6층, 지번주소: 중구 남산동 2267-29
매일 10:00 - 23:30, 연중무휴」

아파트 옆 골목길 언덕길을 조금 올라가면 남산 애플타워라는 건물이 보여요. 카페 배너를 설치해 둬서 찾기가 쉬우니 지나칠 일은 없을 거예요!

건물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루프앤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ㅎㅎ
✔️런치 타임 AM10:00-PM2:00
✔️배달어플-‘배달의 민족, 요기요’ 주문 가능
✔️단체 음료배달 가능
카페는 본 건물에서 엘베를 타고 6층으로 가야 해요!

다쿠아즈도 좋아해서 먹어 보고 싶었지만 패스 ㅋㅋ이 카페는 파스텔 토스트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배가 안고픈 관계로 간단히(사실 평이 안 좋아서.. 이쁜 거 빼곤 ..엣헴)ㅋㅋ코코넛 러스크+소보로라떼+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o’

안쪽에는 자리가 없어서 일단 밖은 더우니 해가 지면 밖으로 나가는 걸로 하고 빈자리에 일단 앉아서 주문한 음료를 기다렸어요. 테이크아웃해서도 많이 사서 가더라고요. 커피가 맛있나보다 했죵 ㅎㅎ

소보로라떼는 굿:D 달달하고 씹히는 맛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아메리카노는 신맛이 강하다고 해야 하나... 내 스타일이 아닌 걸로... 왜냐면 커피를 잘 못 마시니까ㅋㅋ
코코넛 러스크는 달고 맛있어요! 코코넛을 좋아해서 더 맛있었는 듯하네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아쉽고 가격도 비싸고ㅠㅠ식빵 한 두 개짜리 5,500원에 먹다니-_-ㅋㅋ기분 내려고 카페 가서 먹는 거니 아까워도 돈 주고 사 먹는닷...(먹고 나니 드는 생각 돈 아깝군)

한 시간 정도 지나니 해가 저물어서 밖으로 나가봤어요. 시원한 바람이 조금씩 불어서 저녁 시간에는 딱 좋더라고요. 루프탑 카페니까 밖에서 마셔 줘야 하는 건 당연!
근데 이미.. 커피 다 마셨...ㅋㅋ커플이 많이 찾을 듯하네요. 군데군데 다 포토존:)

오른쪽에 있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코지룸(cozy room)이라고 해서 또 다른 실내공간이 나와요. 공간이 좁아서 들어가진 않았어요. 협소한 공간은 나도 모르게 피하게 되네요 T^T

코지룸을 지나가면 진정한 루프탑의 공간이 나와요! 대명동 계대 건물을 볼 수 있는데 생각 보단 뷰가 그리 좋지는 않아요... 허허 그래도 바깥공기와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 공간이 젤 느낌 있을 거 같네요 ㅎㅎ실내에 있던 사람들도 이 자리로 옮겨 오더라고요. 조용하니 수다 떨 수 있는 곳!

윗층에서 내려가는 길에 카페 입구 쪽을 한 번 찍어봤어요. 조명이 다 했구먼>_< 이뻐 이뻐 분위기 갑 조명!
저녁에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네요! 대체적으로 식빵이 너무 비싸ㅋㅋ커피만 마시는 걸로....할게요. 빵은 집에서 구워먹자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