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피의일상/카페

[커피버베나]대구 칠곡 국우동 갬성 카페 밀크티 시그니처 메뉴 맛보기!

[커피버베나]대구 칠곡 국우동 카페/감성카페/시그니처 메뉴!

지난주에 방문 카페 오늘에서야 폿팅하네요. >_<귀차니즘 사진 찍을 땐 좋아라 찍고 편집은 힘들어하는 나란 사람 후ㅋㅋ요즘은 칠곡에서 구석진 곳에 카페들이 많이 생겨 나고 있는 것 같아요. 지나갈 때 보면 아무것도 없던 곳이 카페로 떡하니! 변신하곤 하죠! 오늘은 칠곡 국우동에 위치한 감성 카페를 소개합니다!

「대구 북구 학남로 17길 8-19
매일 11:00-21:00,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없음」
(9시 이전에 문닫을 수도 있어요, 사장님 마음:D)

이 날은 저녁에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학정동, 국우동 같은 경우 주택이 많아서 골목이 많습니다. 그래서 주차할 곳도 잘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운동할 겸 걷기도 했어요:) 동네 길가에 주차된 차도 많고 해서 자세히 안 보면 지나 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ㅋㅋ 코너에 위치한 카페이지만 간판이 너무 작고 배너만 크게 있어서 차에 가려지면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 지도 켜서 갔는데 바로 앞에 두고도 두리번거리다 엉뚱한 길로 잠깐 방향을 잃었네요. 카페 앞 공간에 주차 가능할 것 같으니 사장님께 문의하면 될 듯해 보였어요.
정면에서 보면 어떤 감성의 카페인지 미리 예상 할 수 있어요.

아담하고 깔끔한 카페 였는데요. 평일 저녁 시간대라 그런지 한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그래서 먼저 주문부터 하고 자리에 앉기로 했어요’ㅁ’ 이날은 8시 마감이라고 했어요.

✔️ 흑임자 라떼+밀크티+말차테린느 주문!

협소한 공간을 넓게 보이게 하기 위해 의자 일체형과 테이블을 구비해두고 있었어요. 엔틱 한 감성으로 느낌 있지만 사람 많을 때는 좀 불편해 보였어요ㅎㅎ

역시 조명 은은한 조명빨로 분위기가 더 좋아 보이는 곳! 들어왔을 때 어디 앉을지 살작 고민이 되지만 어딜앉아도 분위기는 좋으니까 다 맘에 들어요.

출입구 쪽에 물과 티슈 손 소독제를 구비해 놓고 있어요. 들어가면 손소독 먼저! ㅎㅎ

여기저기 사진 찍다가 어느 순간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흑임자 라테는 처음 먹어보기에 좀 궁금했어요ㅎㅎ기대 기대!! 밀크티는 자체 제작 유리 보틀에 가득 담겨 나왔네요!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얼음과 컵을 따로 주는데 완전 레트로🎶 이뻐서 정말! ㅋㅋ유리잔까지 가져가고 싶...ㅋㅋ흑임자 라테는 정말 고소함 그 자체예요. 부드럽고 거부감 없이 누구나 좋아할 그런 맛이었어요! 그리고 말차 테린느ㅠㅠ쫀득쫀득 말차라서 살짝 쓴맛이 날까 봐 걱정했는데 크림 때문인지 잘 만들어진 건지 한입 먹고 감동했어요. 적당한 단맛과 식감 모든 게 완벽해서 사장님께 물어봤어요. 직접 만드신 거냐고ㅋㅋ다 직접 만드는 수제 커피와 디저트 완전 강추:) 시그니처 메뉴가 많은 느낌이여라... 조만간 또 찾을 예정입니다🎵

밀크티 유리 보틀 정말 이뻐요ㅠㅠ재활용 가능하다니 꼭 들고 가시길! 양도 많고 ㅋㅋ맛도 최고!

사람 없을 때 후다닥 찍고 마감시간 전에 나와주는 센스를 보여주며 다음엔 시간 여유 있게 와서 여유있게 있다가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_< 아무튼 맛집! 간만에 맘에드는 카페를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