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피의일상/제품리뷰

[꺼내먹구마]다노샵/건강한 식단 전문 쇼핑몰 제품 고구마 구매 리뷰

[꺼내먹구마]다노샵/건강한 식단 냉동고구마 먹어본 리뷰'O'

다욧 하는 지인이 맛있다며 하나 먹어 보라고 해서 아이스 고구마로 먹었는데 크기며 맛이며 딱! 이라며 바로 구매했네요:D 여자는 늘 365일 다이어트하잖아요? 그래서 식단관리 한 번 해보겠다고 까불었는데 맛있어서... 관리는 안됩니다..ㅋㅋ그냥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 생각하고 먹어야 할 것 같아요!

20팩은 많은 거 같아서서 20팩 구매해서 10팩씩 나눠가졌어요!
✔️10팩 25,000원/ 20팩 10% 할인 45,000원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먹으면 꿀맛이라 한 번씩 생각날 때마다 구매해서 먹을 거 같습니다>_< 식단관리가 정말 필요할 때 고구마 추천드려용

포장디자인 정말 귀엽고 먹고 싶게 생겼지 않나요? 보자마자 신기한 게 다 있다면서 계속 포장만 뚫어져라 봤어요! 굽지 말고 찌지 말고 꺼내 먹으라는 꺼내먹구마를 소개합니다:D
✔️씻고, 찌고, 까는 번거로움 없이 해동 후 바로 먹기
✔️건강한 한 끼 탄수화물!
✔️첨가물 없이 국내산 고구마

☑️ 따끈하게 군고구마(전자렌지 2-3분 조리)
☑️ 시원하게 아이스고구마(약 15분 자연해동)
유통기한은 앞쪽에 적혀 있었는 것 같네요. 2021년 5월까지라서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뭐 그전에 다 먹을 양이라ㅋㅋ)이건 걱정 안 해도 되겠네요! 날씨가 더워서 해동된 채로 배송된다 하더라도 바로 냉동 보관해주면 문제없다고 합니다.

1팩 120g으로 고구마 5-7개 정도 들어있어요. 전 아이스 고구마로! 출근할 때 꺼내서 오면 출근 후에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태로 해동이 돼서 달달하고 배부르게 아침대용으로 먹는 답니다🎵

고구마 으깨서 인위적으로 작게 만든 고구마 아니고 진짜 원래 작은 크기의 고구마 한입 베어 물면 설탕 뿌린 것처럼 달달해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을까 신기했답니다! 고구마의 크기와 모양이 각 각 다 다르고 가공 시기, 기온 등에 따라 고구마의 색상, 질감이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D
이거 다 먹고 나면 꺼내먹감자도 한 번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