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피의일상/제품리뷰

[1,000만 트리트먼트 헤드스파7 더 프리미엄] 김희애 트리트먼트로 두피 및 탈모 관리 리뷰

[1,000만 트리트먼트 헤드스파7 더 프리미엄] 김희애 트리트먼트 두피케어

안녕하세요.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지금도 낮 기온은 엄청 올라가서 햇빛 아래에 있으면 초여름 땀이 절로 나는데요. 두피에도 점점 열이 오르고 자극이 되는 걸 느끼고 있어요.. 저는 요즘 두피에 지루성 염증처럼 트러블이 한 번씩 생기는데요. 관리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아서 샴푸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바꿔서 사용해 보고 있어요. 샴푸 리뷰는 저에게 맞는 괜찮은 제품을 찾았을 때 해 보려고 해요.

오늘은 요즘 TV 홈쇼핑에서도 많이 판매되고 있는 일명 김희애 7초 트리트먼트인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더 프리미엄'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몇 시간 전에도 현대홈쇼핑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순간 혹해서 또 구매할 뻔했네요... 지금도 충분히 있는데 말이죠.. 사재기 욕심이란.... 후..ㅋㅋ


HEADSPA7 TREATMENT THE PREMIUM/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더 프리미엄

용량 210ml*1개/50,000원(20% 할인→40,000원) 용량 50ml*1개/30,000원(20% 할인→24,000원)

이전 제품도 사용해봤지만 올해 출시된 제품은 단백질 성분 함량 500%, 코엠자임 Q10, 프로폴리스 추출물, 황금추출물, 황금 전초 추출물, 로열젤리 추출물 등 최고가 프리미엄 라인에 걸맞은 유효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이전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괜찮다는 건 알았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어 한동안 구매를 안 하고 있었어요. 새 제품 출시로 인해 다시 한번 구매 후 사용 중이네요:D

저의 두피와 모발 상태는 트러블이 자주 생기고 두피 경계면과 정수리 부위가 늘 숨이 죽어 있는 것처럼 탄력 없이 죽어 있죠. 그리고 모발은 아주 가늘어서 힘이 없고 잘 끊어지며 잘 엉키는 상태예요. 안 좋은 상태의 두피와 모발을 갖고 있어요.. 최근에는 스트레스로 인해 더욱... 안 좋은 상태예요ㅠㅠ 오후가 되면 항상 머리에 유분기가 생겨서 늘 촉촉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유분기도 줄고 머리 빠짐과 모발 엉킴은 조금 완화된 것 같아요.

사용법은 1일 1회 두피 및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적당량을 취하여 두피 및 모발에 가볍게 마사지하듯이 사용한 후 물로 감으면 된다고 나와있어요.

바쁜 아침에도 샴푸 후 귀찮지만 꼭 해야 하는 헤어트리트먼트를 단 7초 만에 할 수 있는 간편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어요.

이전 제품은 캡을 교체해서 사용했어야 했는데 이 부분은 개선이 되었네요. 먼저 윗부분을 돌려서 열고 사용한 후 다시 돌려서 닫으면 돼요. 저는 그냥 돌려서 오픈 상태에서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트리트먼트 후 손이 좀 미끌거리는 경향이 있더라고요. 돌리다가 떨어뜨린 적이 한 번 있어서 저만 이런 건가요... 사실 귀찮은 것도 있어요... 하하.. 이만큼 이 제품이 얼마나 부드럽고 보들보들한지 아시겠죠? 이런 트리트먼트 머리에 하면 얼마나 부드러워지겠어요?!

오픈 후 두피에다가 바로 사용하면 되는데요. 보통 헤어트리트먼트는 두피에 직접 사용하지 않고 손상된 모나 모발 끝 위주로 사용했었는데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더 프리미엄은 두피와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두피 표면에 바로 사용이 가능한 고농축 트리트먼트예요. 그런데 여기서 단점 하나는 내가 얼마의 양을 사용하고 있는지 모른다는 사실... 적당량이 나오기는 하는데 저는 잘 인지를 못하겠더라고요.

제 손에 제품의 소량을 덜어봤어요. 노란색 빛을 띠는 컬러 액상이에요. 이전 제품은 향이 조금 별로 였다는 기억이 나는데 지금 제품은 괜찮아요.

여기에 물을 조금 부어 봤어요. 신기하게도 물과 섞이면 손이 뜨거워지면서 크림 타입으로 하얗게 제형이 변해요. 신기하죠?

꾸준히 사용하다가 보면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제품 효과를 한 번 알려드릴게요. 일단 실리콘, 파라벤, 알러지유발 향료 성분, 인공색소가 무첨가 되었다고해요.

1. 머릿결과 머리숱 고민 동시 관리

2. 식약처 심사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트리트먼트

3. 펌, 염색, 열, 자외선에 손상된 모발 큐티클 개선

4. 일시적 모발 보습 및 48시간 모발 수분 지속 효과 모발 윤기 개선

5. 모발 정전기 완화 효과

6. 모발 엉킴과 끊어짐 개선

7. 정수리 부위와 두피 경계면 부위 탄력 개선

8. 120시간 모발 볼륨 지속 효과

8가지의 개선과 완화 효과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홈쇼핑 보다가 캡처 해 놓은 부분이에요. 볼 때마다 신기하네요. 크림 타입으로 변하는 순간!

기름종이에도 유분이 묻어나지 않는 거 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