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피의일상/제품리뷰

[미스미즈 이너 리프레싱 워시] 천연여성청결제 미스미즈

[미스미즈 이너 리프레싱 워시] 천연여성청결제 미스미즈 

안녕하세요:) 소피의 가치입니다. 첫 리뷰를 조금 부끄러운(?) 여성 Y존 케어 제품에 대해 하려고 합니다.

저는 Y존 여성청결제를 사용해야 한다는 생각도 하지 않았으며 사용법도 어렵고 민망한 그런 느낌을 받아 거부감이 들었어요. 몇 년 전부터 Y존 트러블로 인해 산부인과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계속 재발하는 질염 때문에 엄청 고생을 했어요. 의사 선생님의 추천으로 병원 내에 판매되고 있는 여성청결제를 사용해봤는데 완전 신세계 더군요!

정말 한 번 사용만으로도 깨끗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병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너무 비싸서 계속 사용하기 부담스럽더라고요ㅠㅠ

드럭스토어에서 제가 쓰던 제품과 비슷한 여성청결제가 눈에 띄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역시나 같은 곳에서 생산되는 제품이었어요. 얼마나 기쁘던지 바로 구매해서 몇 년째 사용 중이랍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선생님께서 직접 연구하고 생산한 제품이라서 더 믿을만한 거 같아요! 99.9% 자연 청결제, 에코서트 및 USDA 유기농 인증 원료, 락토바실러스 영양성분, 락틱애씨드.... 등... 좋은 성분만 들어 있는 제품을 한 번 리뷰해 볼게요!

(참고로 병원용이랑 성분 차이는 아~~ 주 조금 있어요.)


1. 이너 리프레싱 워시 (생리 끝무렵 등 사용)

50ml*1개/5,000원

포장 박스에 제품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있어요.

개별 포장으로 위생에 신경을 많이 썼죠? 아래쪽에 절취선을 따라서 뜯어서 사용하면 돼요.

돌출 부위를 돌려서 홈에 끼우기→ 결합 확인→ 필요 부위에 위치→ 두 손으로 용기 뒷부분을 한 번에 끝까지 꾹 누르기

앞뒤 여섯 개의 구멍에서 투명한 액체의 내용물이 나오는데 엄청 보들보들하고 미끈한 느낌이 들어요. 분비물이 있을 경우 씻겨 내려오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2. 이너 리프레싱 젤 (평소 관리용으로 사용)

2.2ml*5개/20,000원

앞부분에 위치한 캡 제거→ 필요한 부위에 위치→ 용기 끝 부분의 심볼 부위를 끝까지 눌러 필요한 부위에 도포 하기 

깔끔하게 도포되고 촉촉한 느낌과 부드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밤에 자기 전에 도포 하고 자면 더 좋은 거 같아서 전 자기전에 사용하고 있답니다. (질염 유발 바이러스 98.7%, 질염 유발균 81.3% 억제한다고 하네요.)

3. 이너 리프레싱 클린저 (평소 샤워 시 Y존과 항문 세정으로 사용)

210ml*1개/47,000원

따로 사진은 찍지 않았네요 ㅎㅎ위 사진 왼쪽에 있는 제품이 클린저예요. 이건 매일 샤워할 때 사용하는 필수템이죠. 특히 여성 Y존은 예민한 곳이니 약산성으로 된 세정제가 필요하겠죠?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그래도 다른 회사 제품보다는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미스 미즈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금액별 사은품과 혜택이 주어지며 행사 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올리브영, 롭스 등 드럭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Y존을 침범하는 각종 감염균의 증식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고 이미 진행된 염증을 완화시켜 회복, 염증 방어력을 높아질 수 있도록 하게 하는 셀프케어 시스템이라고 해요. 여성들에게는 산부인과는 치과와 맞먹을 만큼 기피대상이죠. 하지만 반복되는 Y존 트러블로 매번 병원에 다닐 수 없으니 그전에 예방(?)을 해야겠죠? 치료제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케어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고 더욱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안전하고 깨끗한 클린 생산설비를 갖추고 고품질 천연제품을 만드는 곳이니 정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