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피의일상/맛집

[잇칸시타]제주 애월 일본 가정식 텐동정식 맛집

제주시 애월읍 일본 가정식 식당 텐동 맛집


제주도 다녀온 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네😭 (23.5.23. 방문)
1일 차 점심으로 일식집 방문 해 봄
제주도에서 일식이라니 생각했는데 웨이팅 하는 맛집이라고 해서 가봤다ㅋㅋ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신엄안2길 54-1 1층
시간 월-금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주차장⭕️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지만 브레이크타임 전까지 사람들이 계속 들어왔다 예약석도 있었음!
우린 창가 쪽 테이블 자리에 앉았는데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도 시끄럽지 않은 자리였다. 편안하게 밥 먹기 좋음😄

실내인테리어 굿👍 창가 쪽 자리에서 작은 연못도 볼 수 있다 물고기도 살고 있음

텐동정식과 미소메로동 정식을 주문했다 베스트 메뉴는 먹어줘야지 ㅋㅋ 텐동을 원래 좋아해서 이거 먹으러 간 거니까 당연 주문!
텐동 정식 17,000원 미소메로동 정식 20,000원

텐동 비주얼 보고 간 거지만 실제로 보니 진짜 먹음직스럽게 나왔다 크고 바삭바삭한 튀김은 오랜만이다😆
실제로도 바삭바삭함 새우 가지 깻잎 김 버섯 고구마 가득 담겨 나왔네? 밥에 뿌려진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음
글 쓰고 있는 지금도 다시 먹고 싶다는 생각에 배가 고프다… 또 먹고 싶음...다욧은 할 수가 없군…

9첩 반상 이라는데 푸짐하다 2인분이라서 그런가 봄
차돌박이에 숙주 고등어구이 돈까스? 등 다 먹을만했다 고기반찬이 젤 맛있지만 ㅋㅋ정식에 반찬이 저 정도면 괜찮지 음ㅋㅋ

메로동은 내 입맛엔 그냥 그럭저럭ㅋㅋ초딩입맛이라 그런가 텐동 먹다가 메로 한 입 먹으니 비린맛이… 났다
생강을 싫어하니 곁들여 먹지 못해서 그런가 나만 맛있게 못 먹는 걸로..😅 다른 사람은 맛있게 먹겠지ㅋㅋ

가격도 맛도 분위기도 다 만족스러웠던 곳
텐동은 진짜 최고였다👍